중앙해장 /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7 (대치동 996-16)
전화번호 02-558-7905
영업시간 월 ~ 토 07:00 ~ 22:00
일 07:00 ~ 21:30
친구 결혼 준비 전에 가볍게 일단 보자! 해서 삼성동에서 친구, 예랑이, 나, 내 짝꿍 이렇게 넷이 만나기로 했다.
뭐 먹을까 엄~청 고민하다 그냥 중앙해장 가자! 해서 ㅇㅋ!!! 평소에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이 가능한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주말인 일요일엔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은 불가.. 직접 가게 가서 폰 번호 쓰고 20분 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갔다. (참고로 앞에 9팀 있었음)
곱창전골과 배추김치, 깍두기는 금방 나왔다. 음식이 다 세팅되고도 어색해서 4명 다 전골만 뚫어져라 봄ㅋㅋㅋㅋㅋ
소주 한잔 두잔 마시다 보니 어색함이 풀렸고, 이야기하느라 바빠서 전골 끓는 사진도 못 찍었다. 역시는 역시였다. 너무 맛있어서 짝꿍이랑 다른 곱창전골이랑 다르긴 다르다며 극찬을 했다. 반찬으로 주신 김치, 깍두기 모두 맛있었다. 아! 그리고 우동사리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꼭 넣어먹기! 메모메모
2차 다른 곳으로 따로 안 가고 중앙해장에서 양지수육이랑 볶음밥 먹고 마무리하기로 했다. 양지수육은 우리가 아는 딱 그 맛.
양지수육을 시켜도 우동사리를 준다. 우린 양이 많아 안 먹었다.
곱창전골 먹고 남은 국물에 볶음밥 무조건 드세요! 다들 배불러서 양지수육에 우동사리도 안 먹었는데 진짜 순삭 했음.
맛있게 다 싹싹 긁어먹고 빠빠이하고 가볍게 짝꿍이랑 2차하러 집으로 슝슝🚗
결혼하는 친구가 베트남 여행 다녀오면서 고도수 좋아하는 내 생각이 나서 사 와준 넵모이. 너무 궁금해서 받자마자 집에서 곧장 오픈해서 마셨다. 누룽지 캔디맛이 난다 해서 말도 안 된다 생각했는데!!! 세상에!!! 진짜 누룽지 캔디맛이 나!!!
2잔 이상 마시면 살짝 질릴 거 같고, 어떻게 마실지는 인터넷 좀 찾아봐야겠다.
중앙해장 맛있고, 다 좋은데 여름엔 너무 덥다.. 무지 덥다.. 에어컨 앞자리였는데도 4명 모두 땀 뻘뻘 흘려가며 덥다 덥다 하면서 먹었다.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줬다..🤨